'스팸 닭가슴살', 건강한 맛과 햄의 완벽한 조화
* 스팸 닭가슴살 출시
* CJ제일제당이 미국 호멜 식품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돼지고기 대신 닭가슴살로 만든 '스팸 닭가슴살'을 독점 생산 및 판매.
* 전 세계 48개국에서 판매 중인 스팸 브랜드 캔햄 중 유일하게 닭가슴살을 사용.
* 제품 특징
* 스팸의 특유한 맛을 유지하면서, 닭가슴살과 다른 닭 부위를 조합해 식감과 맛을 조절함.
* 지방 및 나트륨 함량 대폭 감소되었으며, 단백질 함량은 높아지며 칼로리 절반 수준.
* 건강 관리를 위한 식단 조절에 적합한 영양 성분으로 성분 만족도 높음.
* 헬시 플레저 트렌드
*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즐기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
* 고단백 제품 시장, 특히 닭가슴살 시장에서 큰 관심과 성장 기대.
#닭가슴살햄 #닭가슴살슬라이스햄 #닭가슴살라이스페이퍼 #CJ닭가슴살소시지 #하림닭가슴살슬라이스햄
* 소비자 반응과 시장 동향
* 단백질 식품 구매액, 고객 수, 객단가 등 단백질 제품 관련 시장에서 큰 증가 추세.
* 닭가슴살 카테고리가 연평균 19%의 고성장을 보이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 요구 증가.
* CJ제일제당의 전략
* CJ제일제당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즐기는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스팸 닭가슴살'을 선보였다고 전함.
요약:
CJ제일제당은 스팸의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해, 돼지고기 대신 닭가슴살을 사용한 '스팸 닭가슴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스팸의 맛을 유지하면서 지방과 나트륨 함량을 대폭 줄이고 단백질 함량은 높이면서 칼로리는 절반으로 줄인 건강에 이로운 제품이다. 이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고단백 제품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닭가슴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중요한 제품이 되고 있다.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3분기 이익 10% 이상 증가 예상 (0) | 2023.11.03 |
---|---|
JP모건 CEO, 미 연준 금리 인상 가능성 경고 (0) | 2023.11.03 |
[디즈니] 훌루 지분 33% 컴캐스트로부터 인수 합의 (0) | 2023.11.03 |
국세 결제, 카드 납부의 부담 (0) | 2023.11.03 |
[엘앤케이바이오] 미국 시장 진출 기대, 기대감 상승 (0) | 2023.11.03 |
[한화그룹] 미래 사업 확장 전략 (0) | 2023.11.03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IPO 및 전구체 연산 확대 계획 (0) | 2023.11.03 |
[삼양식품] 국물라면 '피칸티아'로 미국 시장 공략 (0) | 2023.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