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여러 카드사가 식품업계와 협업하여 특별한 경험과 브랜드 홍보 추진 중.
- KB국민카드는 'KB 국민 노리2 체크카드' 발급 25만좌를 기념해 '노리2 도넛'을 협업하여 한정 판매 중.
- 현대카드 부회장 정태영은 이마트와 '정든 된장라면' 협업으로 라면 개발에 직접 참여, 된장라면을 밀키트 형태로 출시.
-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아워워터'를 출시하고, 최근에는 종이팩 버전 출시
- 카드사와 식품회사 등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하고 브랜드 노출 효과를 노리는 중요한 전략
**간단 요약**
다양한 카드사가 식품업계와 협업하여 특별한 상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홍보에 나서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를 홍보하는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
#KB국민노리2체크카드 #KB국민노리 #KB국민노리2 #노리2도넛 #된장라면 #안매운라면 #삼양된장라면 #국민카드도넛 #현대카드라면 #이마트현대카드 #현대카드이마트 #이마트된장라면 #이마트라면 #이마트된장 #이마트정든된장 #이마트정든된장라면 #정든된장라면 #올드페리도넛 #올드페리
728x90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높아지는 국채 금리 (0) | 2023.10.10 |
---|---|
늘어나는 서울 아파트 경매 (feat. 경매로 낙찰받는 경우 장점) (0) | 2023.10.10 |
최근 이차전지주가 매도 종목 상위인 이유 (0) | 2023.10.10 |
[금호건설] - 친환경 사업 전망 (0) | 2023.10.10 |
4%대 예금상품 은행 (0) | 2023.10.09 |
복지 포인트는 ‘네이버 포인트로’ (0) | 2023.10.09 |
세계는 AI 개발 경쟁중 (0) | 2023.10.09 |
구글 AI 인공지능 전망 (0) | 2023.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