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회사, 버드라이트 1위 자리 잃은 이유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맥주 회사, 버드라이트 1위 자리 잃은 이유

by Good habits 2023. 10. 13.
728x90


- 맥주 브랜드 '버드라이트'가 20여 년 만에 미국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잃고 '모델로 에스페셜'이 1위로 올랐음.

- 버드라이트는 트랜스젠더에 우호적인 마케팅을 하자 보수적인 불매 운동이 발생하며 점유율 하락.

- 모델로는 히스패닉 및 젊은 층에 인기가 높아져 버드라이트를 앞지르는 성과를 보임.
 
 

맥주


- 히스패닉 인구가 증가하며 미국의 경제 규모에 큰 기여, 소득 상승으로 소비력도 증가.

- 기업들은 히스패닉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노력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라틴계 팬덤도 스포츠 시장에서 성장 중.

- 백인과의 소득 격차는 여전히 존재하나, 기업들은 라틴계 고객과 직원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음.

💁‍♀️요약 정리
모델로 에스페셜이 버드라이트를 밀어내고 미국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라틴계 인구의 증가와 구매력 상승으로 라틴계 소비자를 공략하는 기업의 노력으로 미국 경제에서 라틴계 파워가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향후 경제에서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기업들은 라틴계 소비자와 라틴계 직원에 대한 투자를 늘려나가야 할 것이다.

#모델로에스페셜 #모델로에스페셜실적 #모델로에스페셜주식 #모델로에스페셜주가 #모델로에스페셜실적전망 #모델로실적 #모델로실적전망 #모델로주식 #모델로주가 #미국맥주회사 #MODELOESPECIAL #세계맥주브랜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