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외식기업] - '젠쇼홀딩스' 기업의 성장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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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테크

[일본 외식기업] - '젠쇼홀딩스' 기업의 성장세

by Good habits 2023. 10.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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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경기에 대한 기대가 높아져서 '젠쇼홀딩스'라는 외식 기업에 주목해야 함

  • 2024년까지 외식업적인 성장 예상

  • 여름 축제 등이 재개되고 인바운드 소비액이 회복되면서
    외식업 기업들에 긍정적인 환경 조성 중

  • 외식시장은 두 자릿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음

  • 주력 브랜드 '스키야'의 고객 방문 증가율이
    경쟁사를 상회하며 성과를 내고 있음

햄버거

 

  • '스키야'는 메뉴 가격이 경쟁사 대비 10% 저렴하고,
    다른 가성비 브랜드들도 소비위축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모습을 보임

  • 브랜드별 신메뉴 출시로 경쟁우위 유지 중

  • 2024년 1분기에도 안정적인 이익을 기록하고 있음

  • 젠쇼홀딩스는 인수합병(M&A)을 통해 외형을 확대 중

  • 롯데리아, 독일 초밥 체인, 북미·영국 테이크아웃 초밥체인 '스노우폭스' 등 다양한 인수를 진행하고 있음

  • 차입금을 통한 단기적인 재무부담은 있지만, 중장기적으로는 이익 성장 모멘텀을 기대할 수 있음.
**간단 요약정리
일본 경기 호조로 '젠쇼홀딩스' 외식 기업이 주목받고 있으며 2024년까지 수익성 성장 전망. '스키야' 브랜드가 저렴한 가격과 신메뉴 출시로 경쟁우위를 유지하며 고객 유치. 인수합병 전략을 통해 일본 내외 시장 확대를 통한 장기적인 이익성장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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